본문 바로가기
도쿄리벤저스

(도쿄 리벤저스) 폭주족 브라흐만(브라만) 간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by blackcard53 2022. 1. 13.
반응형

왼쪽부터 아카시 타케오미, 카와라기 센쥬, 이마우시 와카사, 아라시 케이조 순이다.

 브라흐만 멤버

최근에 등장한 브라흐만은 지금 현재 도쿄를 삼분할 하고 있는 세력 중 한 세력으로 총장으로는 카와라기 센쥬이며, 브라흐만에 간부로는 카와라기 센쥬의 큰오빠인 아카시 타케오미, 그리고 예전에 관동의 최강이라고 불리는 관동 서부 폭주족 라그나로크의 총장 아라시 케이조, 관동 동부 폭주족의 황도연합의 총장 이마우시 와카사가 있다. 

 

 


브라흐만 총장 카와라기 센쥬

1. 브라흐만의 총장으로 이명은 무비의 센쥬 이며 무비라는 뜻은 '비할 데가 없음'으로 아직 싸움실력은 나오지 않았지만 이명의 뜻처럼 엄청 강할 것으로 추측된다. 

카와라기 센쥬의 가족으로는 큰오빠 아카시 타케오미와 도쿄 만지회 5번대 부대장인 둘째오빠 산즈 하루치요가 있다.

 

2. 처음 등장할 때는 테라노 사우스를 습격하는 것으로 첫 등장하며 도쿄리벤저스의 주인공인 하나가키 타케미치를 영입하려고 찾아왔다. 

 

3. 많은 팬들이 처음 등장했을 때 웬 여고생이 나와서 많이 당황하며 이 사람은 센쥬가 아닐 거다, 센쥬의 누나이다 라는 소리가 많이 나왔지만 센쥬 본인인 것으로 밝혀졌다.

 

4. 브라흐만을 직접 창설하였다. 

 

카와라기 센쥬의 일러스트


브라흐만의 부총장 아카시 타케오미 

 

1. 아카시 타케오미는 브라흐만의 부총장이자 초대 블랙드래곤의 부총장이었다. 위에서 말한 듯이 카와라기 센쥬의 큰오빠이며 산즈 하루치요의 형이다. 

 

2. 타케오미가 블랙드래곤의 부총장이 된 것은 어릴 적부터 마이키의 형인 신이치로와 소꿉 관계였는데 얼떨결에 신이치로가 블랙드래곤을 만들면서 부총장이 되어달라고 부탁을 하여 부총장이 된 것으로 나와있다.

 

3. 타케오미의 이명으로는 군신의 타케오미이다. 군신이라는 이명을 얻게 된 계기는 초대 블랙드래곤이 계속 싸움에서 승리를 거두며 연전연승을 하니깐 폭주족들이 타케오미가 지휘를 맡으면 계속 블랙드래곤이 싸움에 이긴다고 소문이 나며 자연스럽게 이명이 생겨 버린 것이다. 

 

4. 한때는 타케오미 흑막설이 돌았으나 과거가 밝혀지며 지금은 엄청난 인기를 받고 있다. 

군신의 타케오미 일러스트


간부 아라시 케이조 

브라흐만의 싸움 투톱으로 통칭 강력의 벤케이이다. 첫 등장에 블랙드랙곤의 수치라며 마다라메 시온을 일격으로 때려눕혔으나 카쿠쵸의 주먹에 맞고 날아간다.

신이치로를 만나기 전 600명 정도나 되는 관동의 대형 폭주족인 라그나로크의 총장이었으며 그때 당시의 이명은 적벽의 케이조라고 불렸다. 

초대 블랙드래곤이 해산된 뒤 이마우시 와카사와 함께 복싱장을 운영하며 브라흐만의 총장인 카와라기 센쥬를 가르치며 센쥬의 보호자 겸 스승을 하고 있다. 

 


간부 이마우시 와카사

 

브라흐만의 아라시 케이조와 함께  싸움 투톱으로 통칭 위타천의 와카이다. 처음 등장할 때는 블랙드래곤에 팬들에게 여자로 오해받았지만 금방 남성으로 밝혀졌으며, 케이조가 힘으로 상대를 찍어 누른다면 와카사는 속도로 상대를 찍어 누르는 타입이다. 

와카사 또한 신이치로를 만나기 전 관동의 대형 폭주족인 황도연합의 총장이었다. 물론 이때는 케이조와 사이가 안 좋았고 라그나로크에 대항하기 위해 황도연합을 만들었다. 이때 이명은 백표의 와카사. 

초대 블랙드래곤이 해체한 뒤에는 케이조와 함께 복싱장을 운영하며 센쥬를 보호하고 가르치고 있다. 

 

이마우시 와카사 일러스트

반응형

댓글